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홈으로

SK그룹 가계도 김희영 최태원 노소영 현재 어떤 관계? 나이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폰트사이즈다운 폰트사이즈업
노소영, 최태원. 매일신문DB 노소영, 최태원. 매일신문DB

SK그룹 회장 최태원 씨가 29일 연예인 못잖은 큰 관심을 온라인에서 받고 있다.

연예인들의 열애설, 이별, 각종 스캔들이 터지면 하루 종일 네이버 실검 상위권 순위를 차지하는데, 이날 최태원이 딱 그런 모습이다.

최태원, 내연녀로 알려진 김희영,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노소영 등 3명이 함께 실검에서 좀체 사라지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 이 같은 관계가 SK그룹 가계도에는 어떻게 나와 있는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향하고 있다.

우선, 김희영은 SK그룹 가계도에 완전히 들어와 있지 않은 상황이고, 반대로 노소영은 SK그룹 가계도에서 완전히 빠져나가지 못 한 상황이다.

최태원 나이는 60세이다. 경기 수원 태생. 아버지는 SK그룹 전(2대) 회장인 최종현(1929~1998).

노소영 나이는 59세이다. 최태원보다 1살 적다. 대구 태생이다. 아버지가 노태우 전 대통령. 노태우 나이는 88세이다.

최태원과 노소영 사이에는 1남2녀가 있다. 1녀 최윤정 나이는 31세, 2녀 최민정 나이는 29세, 1남 최인근 나이는 25세.

최민정은 해군 장교로 복무한 바 있어 입대 당시 언론에 꽤 노출된 바 있다.

김희영 나이는 45세이다. 최태원과 15살 차이. 현재 티앤씨재단 이사장으로 있고, 이에 따라 '티엔씨재단' 역시 실검에 올라 있다.

최태원과 김희영 사이에는 1녀가 있다. 2010년생.

한편, SK그룹은 최종건(1926~1973)에 의해 창립됐다.

이후 자식들이 아닌, 동생 최종현에게 그룹이 승계됐고, 3대 회장 자리는 최종현의 장남 최태원이 물려받았다.

[뉴스저작권,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관련 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연예일반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