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홈으로

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이 사용한 피부관리기 이슈...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셀리턴 LED마스크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폰트사이즈다운 폰트사이즈업

13일 화요일 방영된 TV 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최근 계속된 부부싸움으로 보는 이들에게 걱정과 스트레스를 주던 함소원, 진화 부부의 밝은 모습이 간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졌다. 진화의 친구와 금전적인 문제로 집을 나와 가출까지 했던 문제 등 함소원과 진화는 계속 언제 터질지 모르는 화약고 같았다. 그러던 중 함소원과 딸 혜정이, 그리고 진화가 알콩달콩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오랜만에 비춰줘 시청자들의 안도와 기쁨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화하던 중 진화가 장난 식으로 나이를 언급하며 농담을 하는 모습으로 함소원을 놀렸지만, 함소원은 이마저도 기분 좋게 받아넘기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는데, 이어 피부관리를 하는 함소원과 진화가 장난을 치는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함소원과 진화가 사용한 피부관리기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 마스크로 LED 마스크 업계에서도 뛰어난 LED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LED 파장 값의 유효성 측정부터 광 효율 측정, 삼차원 지향 각 측정, 제품 소재 투과율 측정과 같이 다른 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제품 관리를 하고 있어 고객들의 제품만족도가 높은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셀리턴 '플래티넘'은 1026개의 업계 최다 LED 수를 채택하고 있으며 근적외선, 레드파장, 블루파장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다양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다른 LED 마스크 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듀얼 커버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개방형과 폐쇄형을 선택할 수 있고, 무선 터치 기능과 무선 충전, 모바일 앱 연동까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신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관련 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라이프일반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