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홈으로

스마트 인강으로 완벽하게 끝내는 초등논술 공부, '학원 부럽지 않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폰트사이즈다운 폰트사이즈업

앞으로 학교 시험에서 서술형 수행평가의 비중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자녀의 초등논술 공부에 신경을 쓰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논술은 독서량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양질의 독서를 하고 그 내용을 자신의 생각으로 어떻게 잘 정리하느냐가 고득점 여부를 결정 짓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효율적인 초등독서논술 공부를 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우선 다양한 책을 편식 없이 골고루 읽는 것이다. 하지만 이는 학부모들의 도서구입에 부담이 될 수 있으며, 매번 도서관에 방문해 원하는 책을 찾을 수도 없다.

이러한 고민을 떨치기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에서는 초등학교 독서논술공부에 최적화된 학습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밀크T초등은 먼저 교과서 학습과 관련된 독서논술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며 이 외에도 창의적 체험활동과 국어 본문특강, 받아쓰기가 포함된 특별학습 그리고 천재북클럽 콘텐츠를 마련했다.

그 중 천재북클럽은 책 읽기를 싫어하는 아이라도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 25종, 260여 권 이상의 E-book(이북)을 탑재했으며, 월간 잡지와 학습만화 등 최신학습 트렌드를 반영한 도서도 포함되어 있다. 이는 교과학습의 부수자료 활용은 물론 바른 초등독서습관 형성과 통합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도움 준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은 초등학교 독서논술공부에 걱정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들과 초등학생들의 걱정을 덜어냈다.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크게 입소문 타고 있으며, 실제 학습생들의 우수한 후기도 회자되고 있다.

이처럼 초등독서논술 공부에 최적화된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유튜브 '밀크TV초등'에서는 학습생들의 생생한 후기 인터뷰도 시청 가능하다.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관련 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라이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