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홈으로

[우리 결혼해요] 이상훈♥이경희…최선을 다해 자기를 지켜줄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폰트사이즈다운 폰트사이즈업

2019년 12월 15일 웨딩비엔나 오전 11시

예비부부 이상훈 씨, 이경희 씨. 고구마웨딩 제공 예비부부 이상훈 씨, 이경희 씨. 고구마웨딩 제공

사랑하는 마눌님께♡

경희야 날도 더운데 일하느라 고생 많아. 어느덧 우리가 만난 지 2년 가까이 됐다. 그동안 자기한테 잘해준 거보다는 좋지 않은 모습을 많이 보여서 부끄럽다는 생각이 드네. 맨날 덜렁거리고 철없이 행동할 때마다 옆에서 바로잡아준 당신이 정말 고마워.

처음 만날 때 기억해? 자기를 처음 본 순간부터 반해버려서 며칠을 따라다녔지. 이상하게도 자기 앞에만 있으면 어찌나 긴장되고 심장이 콩닥콩닥 뛰던지~ 순수한 마음으로 나무를 세 번씩이나 찍었다만 마음에 안 든 건지 거절했었지. 솔직히 보통 남자였으면 포기했을 거야. 그래도 난 포기 안 하고 여보한테 계속 좋은 이미지를 어필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었지. 노력 끝에 여보가 마음을 조금씩 열더라. 어찌나 행복하고 기쁘던지. 내 인생에 있어 최고의 순간이라고 본다.

때론 서로 얼굴도 붉히고 싸우기도 하지만 다 사랑하니까 그런 내 마음 알지? 언제나 내 옆에 있어줘서 늘 고마워. 결혼 얼마 안 남았는데 잘 준비해서 이쁜 결혼식 하도록 하장! 이제 쭈우욱 같이 살면 갈 길이 험하고 힘들고 지칠 수 있지만 함께 극복하고 영원히 사랑하자. 최선을 다해서 옆에서 자기를 지켜줄게.
사랑한다♡

-예랑이 상훈이가

자료제공 : (주)고구마 / 고구마웨딩

[뉴스저작권,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관련 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