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왼쪽), 경북산업직업전문학교 곽태호 이사(오른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대구지역본부장 이형진)은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에서 고용노동부 선정 전국 베스트직업훈련기관(BHA)의 타이틀을 보유한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 경북산업직업전문학교(곽태호 이사)와 보호대상아동들의 자립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7월 그린리더스 7호로 위촉된 경북산업직업전문학교의 곽태호 이사는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자립을 앞둔 아동들에게 직업훈련 참여기회와 자립지원 프로그램과 진로특강 등의 방식으로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에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
경북산업직업전문학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곽태호 이사는 "처음에는 단순한 나눔문화 확산의 의미로 참여를 하였지만 지역 내 보호아동들이 자립 후 앞으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직업을 찾아주는 것에 큰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어 이번 협약에 임했다. 제가 경영을 하고 있는 경북산업직업전문학교가 가진 능력과 노하우를 십분 발휘하여 아동들에게 필요한 직업능력을 갖추고 건강한 대한민국 사회 구성원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나는 이재명 부결" 인증한 민주당 의원만 100명 넘었다
홍준표, '신공항 터미널' 개입한 구미시장에 "그 입 좀 닫아라"
신공항 화물터미널 갈등 증폭…의성군 기자회견에 대구시 반박 입장문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찬성 149 반대 136
돼지고기는 없었다…이슬람사원 건립 반대 주민 ‘공사 중단’ 촉구